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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을 너무 자주 바꾸지 말것
민간성 피부는 화장품을 바꿀 때마다 트러블이 잘 일어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화장품으로 생긴 트러블을 화장품으로 해결하려는 언니야들이 참 많아요. 비싼 화장품이라고 다 좋다곤 할 수 없거든요. 피부에 따라 다들 수 있으니 자기한테 않 맞을 경우....
얼굴에 붉은 반점 올라오거나 가렵다면 바로 사용을 중단하고, 당분간은 온천수 미스트로만 피부를 진정야 합니다.

2. 화장품 사용전 패치 테스트는 필수
저자극성 화장품을 선택했더라도 피부과 테스트를 거틴 것이 좋고 또 본인이 직접 피부에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는게 안전합니다. 제품 사용전 일주일 정도 팔 안쪽이나 귀 뒤에 발라서 따갑거나 붉어지거나 가렵지 않은지 확인 할 것.
(번거럽다고 느낄 때 필요성이 느껴지는 법이니 사전에 꼼꼼함을 습관화 하세요. 사실 저도 피부로 와닿아야지 느끼는 편이라..)


3. 화장품은 성분을 확인해보고 선택한다.
성분의 가짓수가 적은 것을 고르고, 알코올이 들어 있는 화장품은 절대 피 할 것,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은 무향, 무색, 무알코올입니다. 글리콜릭산이나 살리실산, 레티놀, 알부틴 등의 농도가 높은 기능성 제품은 자극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매장 언니야들이 좋다고 무조건 권하는 것을 사는 것보다 자기피부는 자기가 지킬 것을 당부합니다.
4. 안면 홍조치료 호흡법을 활용하자.
외부 자극에 쉽게 얼굴이 달아오르는 사람은 모세혈관이 확장되지 않도록 수시로 자극받은 얼굴을 진정시켜야 한다. 분당 6~8회의 느린 심호흡은 안면홍조 증상을 40% 줄였다는 보고가 있으니 얼굴이 붉어졌을 때 한번 시도해 보세요..
결과가 좋으면 꼭 저의 추천하셔야 합니다...ㅎㅎㅎ


5. 적정 실내 온도는 18 ~ 20℃
책상 앞에 나만을 위한 가습기를 준비 할 것, 아로마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리면 스트레스 완화나 에너지 업에 도움이 된답니다.
스트레스와 신경 안정에 효과적인 것은 라벤더와 베르가못, 집중력 향상에는 로즈메리.. 참고하세요..
6. 온도 변화에 재 빠르게 대처하기
얼굴이 쉽게 달아오르는 것도 민감성 피부의 증상. 빨갛게 달아오른 안색이 원래대로 되돌아오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특히 찬바람이 불 때는 마스크, 목도리를 챙겨 얼굴이 빨개지는 것을 막을 것, 찬 곳에 있다가 더운 곳에 들어갈 때는 손으로 얼굴을 감싸주는 것만으로도 온도차를 극복 할 수 있답니다. 조이는 옷은 피하고 여름엔 부채를 가지고 다니며, 자외선을 가리거나 달아오른 얼굴을 가라앉히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겠지요.
피부미인되기 디기 힘들죠..그저 얻어지는게 어디 있겠어요.ㅎㅎ


7. 일주일에 두 번은 입욕 목욕을 한다.
체온보다 높은 38 ~ 40 ℃의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몸을 담그는 것이 최고, 최소 10분 이상은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다면 욕조에 있는 동안 책을 읽거나, 마사지를 하거나 팩을 하는 등 다른 일을 하면 금방 익숙해 질 겁니다.
샤워 후 따뜻한 우유를 마시면 뇌가 자극을 받아 수분대사가 활발해지며 몸의 부기가 빠진다니 한번 드셔보세요.
8. 이너 뷰티로 시너지 업
자신의문제가 무엇인지를 생각한 다음 그것에 맞는 서플먼트를 고를 것을 강조합니다. 사플먼트는 먹고 바로 효과가 나는 것이 아니므로 적어도 한달은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설마 3 ~ 4 일을 드시고 효과 오길 바라는 욕심쟁이는 없겠지요.ㅎㅎ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는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비타민 C와 E를 동시에 섭취하면 항산화 효과가 따따블 이겠죠... 녹황색 야채나 과일에 포함되어 있는 카로키노이드도 황산화 기능은 뒤지지 않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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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물을 조금씩 자주 많이 마시는 습관
혈액을 통해 영양분과 수분이 피부에 전달되므로 평상시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도 촉촉해진다는 것은 전 국민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죠. 물을 씹어 먹듯이 30분에 3컵 정도를 3번 나누어 마셔 보세요.. 우유도 씹어 먹으면 좋다 쟎아요..할머니들이 들으시면 " 뭐 씹힐 것이 있다고 씹어 먹노" 하지만 효과 있답니다. 몸에 흡수되는 효과도 그냥 마셨을 때 보다 크답니다.


10. 초코릿, 과자 등의 단것은 자제한다.
이거 생각보다 잘 안되죠. 근데 단것을 많이 먹는 것도 피부가 처지는 원인의 하나라는 사실 모르셨죠. 몸속 여분의 당은 단백질과 반응해 콜라겐의 당화를 촉진합니다. 콜라겐이 누렇게 변해 피부가 칙칙해지고 유연성이 사라지면 피부는 탄력을 잃고 피부표면에 주름이 생깁니다.
11. 커피나 술을 한잔 마시면 같은 양의 물을 더 마셔 줄 것.
카페인이나 알코올의 독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같은 양의 물이 필요하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분이 빠져나가 피부가 푸석해진다는 사실 모르셨죠,,

12. 수시로 녹차를 마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녹차의 카테킨에는 비타민 C의 100배에 달하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답니다.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항노화를 위해서라도 녹차 마시는 것을 생활화 할 것을 권합니다. 우리고 남은 녹차 티백을 기미나 주근께 등의 잡티부위에 올려 재활용하거나 세수하고 마지막 헹굼에 사용해도 피부가 좋아라 한답니다.ㅎㅎ
13. 민감할 때는 화장솜보다는 손을 사용한다.
피부가 민감할 때는 젖어 있지 않은 부분의 화장솜 보풀조차 자극이 된답니다. 손바닥에 화장수를 듬뿍 덜어 피부 위에서 누르듯이하여 스며들게 합니다. 얼굴처짐이 걱정된다면 얼굴을 누르면서 가볍게 아래서 위로 끌어올려 주면 된답니다.


14. 초와 캐모아일 티(허브에 일종)로 리랙스 타임을 갖는다.
스트레스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호르몬을 불균형하게 만들어 피부를 민감하게 만듭니다. 자기 전에 아로마캔들과 캐모마일 티를 마셔 몸과 마음을 릴랙스 시킬 것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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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플 먼트가 뭔지 모르겠다고요     ☞     [ 상품 관련 정보 문의 여기서 보세요. ]

조금 번거럽다고 느낄수도 있고 귀챦다고  대충 살지라는 마음가짐을 가진다면 절대 개선할수 없답니다. 처음이 어려운거지 자꾸 생활해 나가다 보면 언젠가 몸에 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이쁜이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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