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샘·호수·강·바다의 꿈


깊은 우물에서 - 용,구렁이,독수리 같은 동물이 나온 태몽의 소유자는 정부기관이나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한다.
방안에서 물이 가득한데 물고기가 노는 것을 본 태몽의 - 소유자는 사상사,문학가,실업가 등이 된다.
해일이 난 태몽의 - 소유자는 큰 권세를 행사하거나 문학등으로 혁신적인 일을 한다.
해가 강에서 떠오르는 것을 - 보고 다시 보았을 때는 중천에 떠 있었다는 태몽의 송유자는 모자가 이별하나 성공한 다음에 다시 상봉한다.
해가 삼키버린 태몽의 - 소유자는 권세,명예,업적 중 그 어떤 것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해를 치마폭에 받은 태몽의 - 소유자는 언젠가는 국가나 사회적인 권세,사업체,학문적,종교적인 성과를 얻을 사람이 된다.
두개의 해 두개의 달이 떠있는 것을 본 태몽의 - 소유자는 두가지 권리 등을 보유하거나 형제가 있어 같은 세력을 갖는 사람의 꿈이다.
둥근 해가 품에 안은 - 성종의 어머니는 성종 임금이 될아기를 낳았고, 똑같은 태몽으로 한사람에 일보의 일련법사가 있다.
달이 품에 들어 오거나 - 떨어지거나,삼키거나,공즈에 빛나는 것을 본 태몽의 소유자는 세도가,기업가,인기인,유명인 등 계몽적인 사업에 종사할 사람 또는 지도자가 된다.
용이 안개 속에서 - 있다가 정체를 나타낸 태몽의 소유자는 한동안 나은 생활 또는 비밀을 간직하거나, 큰 업적이 나 권세가 부활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태몽 표상으로 서기가 어리거나 뻗으면 - 인기인,유명인,가치있는 업적등을 남길 사람과 관계한다

 

샘물에 관한 꿈- 꾸고 임신하면 사업가나 문학가가 될 자손을 낳는다.
호수에서 용, 뱀 기타의 동물이 - 나오는 것을 본 태몽의 소유자는 그 동물의 상징과 적합한 출세를 할 사람이 된다.
해를 본 태몽은 - 태아가 성취시킬 업적,권세,사업등을 상징한다.
황금빛 태양이 -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벙긋벙긋 웃는 태몽의 소우자는 큰 인물이 되기는 하겠지만 유년시절에 부모를 속 썩인다.
삼켜버린 해를 토하려다 - 토하지 못한 태몽의 소유잔는 위대한 인물이 되기 위해 어떤 일이 있어도 유산되지 않고 출생한다.
해를 손으로 받는 태몽의 - 소유자은 국가 권세 작게는 사회적인 기업채를 운영할 권리가 부여된다.
두개의 해가 맞붙어 보인 태몽은 - 쌍둥이를 낳거나 두개의 사업을 동시에 이룩할 사람의 태몽이다.
해를 삼킨 태몽의 소유자는 - 송나 태조가 됐고 달을 삼킨 태몽의 소유자는 지황후가 됐으며, 북두칠성을 삼킨 태몽의 소유자는 소열황제의 황비가 됐다.
별이 옆에 떨어지고 - 치마에 받으며 삼키며,뱃속에 들며,지붕,마루에 구르는 각가긔 태몽을 꾸면 업적,사업,작품 등으로 성공할 인재를 낳는다.
용이 구름에 올라 뇌성벽력을 치는 태몽의 - 소유자는 국가나 사회의 지도자가 되고 세상을 계몽할 사람이 된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에 관한 꿈(흉몽)  (0) 2010.05.05
식물.곡물,천체의 꿈//서적,문구,도장에 관한꿈  (0) 2010.05.05
물.샘.호수.강.바다의꿈  (2) 2010.05.05
동물에 관한꿈  (0) 2010.05.05
광물,보석,가공품의 꿈 (태몽)  (0) 2010.05.05
천재지변///////죽음  (0) 2010.05.05
Posted by 이쁜이마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s3.net BlogIcon blogs 2011.11.03 03: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킨들을 장만하자마자...한글 글자체부터 보기편한 글자체로 교환을 했답니다...

  2. Favicon of http://fungames.im/games/action/ BlogIcon Acion Games 2012.08.28 2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글로 등록